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08.04.28 19:07

中 성화봉송 폭력시위 "중국인 서울 폭동의 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베이징 Oh~NO "대한민국 서울 한복판" 저기 중국폭도들의 외침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인의 이단엽차기>

27일 서울에서 진행된 베이징 올림픽 성화봉송 행사는 일부 중국인들의 폭력으로 얼룩졌다.

서울광장 성화봉송 행사에 참석한 일부 중국인들은 중국 인권개선과 티베트 독립을 촉구하는 시위대를 발견하자 거세게 달려들어 폭행을 가했다.

중국인들에게 밀린 시위대 일부가 시청 인근의 한 호텔로 대피하자 중국인들은 "중궈, 짜요(중국, 파이팅)"를 외치며 호텔에까지 난입, 집단적 폭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서울 도심 곳곳에서 반 중국 시위대와의 물리적 충돌을 빚었다. 이 과정에서 중국 유학생들이 던진 돌, 물병, 음식물등에 맞은 일부 시위대와 취재 기자가 부상당했다.

서울 광장에서는 인근 프라자 호텔에 난입한 중국 폭도시위대들을 저지하던 한 의경이 머리에 둔기를 맞아 병원에 후송됐으며 호텔에 머물던 일부 투숙객들이 대피하는 사태도 벌어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들고 나르는 것은? 중화폭력민족주의>

덕수궁 근처에서는 중국인 유학생 수십여명과 티베트 국기를 꺼내려던 30여명의 티베트인간에 충돌이 일어나 티베트 유학생 10여명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출발지인 올림픽공원 인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피아 호텔 앞 8차선 도로에서는 중국인 유학생 1000여명이 티베트 탄압 반대 시위를 벌이던 시민단체 회원들에게 중국인 시위대가 던진 각목과 쇠파이프, 돌멩이, 깃대, 스패너 등에 맞아 부상을 입었다.

하지만 이날 경찰은 탈북자 3명과 중국인 단 한 명을 체포하는 데 그쳤다(불구속). 전·의경 9300명이 동원됐지만 중국인의 폭력 사태를 막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폭력 가담자도 색출하지 못하고 있다.

<출처 : 조선일보, 노컷뉴스,연합뉴스,머니투데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인들 "서울 폭동의 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인들 은근히 물타기 시도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 내국인은 물론 티벳인들 손끝하나 건들지 못했다.>


경찰과 정부는 내국인 안전을 위협하는 중국인 폭도(조직)를 그대로 두고 볼텐가?
주동자 급에 대해서는 한국법을 적용해 형사처벌조치하고 이외의 단순 참가자 및 중국유학생 전원은 강제추방 해야 한다. 격감정에 의한 것이 아니라 국가간 외교준칙과 관례에  따른것이다.
 
중국눈치 보기에 폭력시위 중국인들의 "예외적인 법적용"을 할지 끝까지 두고 볼테다.

덧1 : 이번 베이징올림픽에서 금메달 따는 한국선수는 살아서 한국땅 밟을수 있을지 걱정된다.
덧2 : 대한민국 개인정보유출로 중국인들 용돈벌이(보이스피싱) 대호황(況)


2008/04/10 - [이슈] - 성화 봉송 ‘어둠의 여정’ 베이징 올림픽 제대로 치러질까?
2008/03/17 - [기타] - '티베트(티벳)저항운동' 확산 중국 인민전쟁 선포
2008/03/11 - [이슈] - 티베트 독립을 향한 티벳인들의 저항


“오만한 중화주의 … 나치 난동 연상”
외교부 또 '유감' 타령…중국에 '저자세 외교' 논란
중국인 안하무인 '올림픽 폭력' 현장
신고
Trackback 2 Comment 4
  1. Favicon of http://joonilife.tistory.com BlogIcon 준이_life 2008.04.30 01:0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트랙백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트랙백 보냅니다..
    중국인이 정신 차리는 날까지 힘씁시다..

  2. Favicon of http://jm.ufree.kr BlogIcon 코프 2008.05.01 00:0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진짜 이번 짓거리 한 중국놈들 죄다 잡아서 본국으로 '갖다 버려야' 되요.

    • Favicon of http://rokarmy.tistory.com BlogIcon 필승자 2008.05.01 15:37 신고 address edit & del

      일본 같으면 유학생 전원 강제추방감입니다.

  3. 비굴한한국 2012.06.24 20:1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건 정말 국제적으로 추방감인데, 결국 방치로 끝났군요. 두고봅시다 미래에 어떻게 될 지



티스토리 툴바